728x90
반응형

집밥 똥글선생 메뉴로 어떤걸 해야 좋을지 고민이 많은데, 흔한 메뉴이지만 평소에 잘 안 먹어지는 비빔밥으로 결정했습니다.

 

비빔밥이지만 조금 신경써서 준비한다고 일부러 이케아에서 그릇도 구매했습니다.

 

 

 

 

메뉴가 비빔밥이다 보니 특별한 레시피 같은건 없습니다. 뚝딱 준비해서 비빔밥 재료 세팅하고, 갑자기 고기된장국이 먹고 싶다고 말 했는데 금세 만들어낸 된장국, 그리고 생김치만 먹는 나를 위해 배추겉절이까지 했습니다.

 

 

 

 

비빔밥도 이렇게 차려놓으니 꽤나 봐줄만합니다. 대선소주까지 한병 놓아주니 제대로 한 상이네요!

 

 

 

 

어릴적엔 된장이 그렇게 싫더니만 나이가 들면 들수록 김치찌개보다 된장이 훨씬더 좋아지는 건 왜그런건지 모르겠네요.

 

 

 

 

똥글선생이라서 밥도 똥글똥글하이 귀엽게 만들었습니다. 풉

 

 

 

 

아삭아삭하니 맛있는 배추겉절이, 사실 저거만 있어도 소주 한병 밥 한그릇은 뚝딱인데 말이죠!

 

 

 

 

개인적으로 고시리는 안 먹지만 어린애도 아니고 반찬투정하면 나쁜 어른이니깐 그냥 고사리도 함께 먹기로 했습니다.

 

 

 

 

비빔밥에 절대 빠지면 안되는 아이템 후라이. 타지도 않고 예쁘게 잘 구워졌네요

 

 

 

 

밥 그릇에 미리 후라이를 놓아버리는 바람에 이 사진 찍으려고 다시 후라이 숟가락으로 떠서 들고있느라 고생 좀 했네요

 

 

 

 

언제나 빠질 수 없는 부산 소주 대선

 

 

 

 

대선 한잔에 안주로 똥글선생표 비빔밥 한 숟가락 먹어주니 크~

 

 

 

 

완전 살아있네요~

 

배추겉절이부터 고기된장국을 비롯해 모두 소주안주로 최적화된 메뉴들인지라 대선 소주 3병을 후다닥 비우고 마무리 했습니다.

 

이번 한상은 저녁에 먹은거라서 자연광이 없었던지라 사진이 살짝 아쉬웠네요~ 빛이 많았으면 알록달록하니 더 예쁘게 담아졌을지도 모르는데요.

 

집밥 똥글선생은 다음번에 또 다른 메뉴로 돌아오겠사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옆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