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지난번 후쿠오카 가볼만한곳 다자이후 텐만구 신사 방문에 이은 포스팅입니다. 그렇게 텐만구 신사 둘러보고 내려와서 스벅 커피 한잔 마시면서 찾아간 다자이후 맛집 단보라멘.

 

일반 검색이 아닌 일본여행 카페에서 찾아보고 찾아보다가 발견한 단보라멘, 후기도 좋고 왠지 끌리길래 텐만구 신사 구경 후에는 라멘으로 식사를 하기로 했기에 여기로 정했습니다.

 

 

 

 

위치는 다지이후역 바로 앞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눈에 잘 보입니다. 더구나 색깔도 빨~개서 더 잘 보일겁니다.

 

 

 

 

とりあえず生ビール!

 

우선 생맥주부터 주문!

 

 

스타벅스 커피로 미처 해소하지 못한 갈증은 기린 생맥주로 풀어줍니다. 그리고 여기는 한국말 안됩니다. 한국어 메뉴도 없습니다. 대신 발권기가 있어서 사진 보면서 충분히 메뉴 선택 가능합니다. 메뉴 선택하고 수량 2개로 추가하려는데 추가 버튼이 없더군요 TT 추가 버튼은 없고 또 한번 터치하면 2개가 선택이 되더이다~ 참고하시고요~

 

앗! 근데 라멘의 삶은 정도 및 매운 정도 등 고르는건 종이에 한국어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고독한 미식가 보면 항상 옷이나 가방은 벽에 걸길래 나도 따라서 걸어봤습니다.

 

 

 

 

갑자기 사진이 어둡고 이상하게 나왔습니다. 자동 모드로 찍은건데 이렇습니다. 내가 캐논 M10 쓰레기라고 말하는 이유가 이런겁니다.

 

초보자도 누구나 편하게 찍을 수 있는 그런 카메라인데 자동모드에서 사진이 이렇습니다 이게 카메라입니까?

 

이럴려고 내가 하급 미러리스 산 것이 아닐텐데... 이럴거면 일일이 M모드로 찍지 내가 왜 TT

 

 

 

 

라멘은 사진이 저래서 그렇지만 맛있었습니다. 똥글짱은 일본 라멘이 영~ 입에 안 맞는듯 하구요 늬글늬글하면서 고기 냄새가 나지만 저는 그런것도 좋아하는지라 맛있게 먹었네요~

 

아무튼 라멘은 그러하고 저 계란밥 저게 더 맛있습니다. 라멘이 별로 입에 안 맞는 똥글짱이 잘 먹길래 양보했습니다. 라멘집인데 저 밥이 더 맛있습니다 참고하셔요 크크

 

 

 

 

교자는 안 시켰는데? 알고보니깐 추가로 시킨 계란밥이랑 세트였었네요~ 저 귀여운 교자도 맛있었습니다. 크기도 조그만하고 귀엽게 크크

 

 

 

라멘은 옆으로 제껴두고 계란밥 비비는 똥글짱~

 

일본 라멘은 한국사람 입맛에는 호불호가 갈리니 더 이상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나는 완전 호!호!호! 라서요.

 

원래는 고기랑 라멘 남기면 내가 다 먹어버렸을테지만 이미 맥주로 배가 찬 상태라 아쉽지만 참았네요

 

만약 다음에 다시 간다면 라멘은 한개만 시켜서 내가 먹고 저 계란밥이랑 교자 두개 시켜서 먹을겁니다!

 

잊을 수 없는 다자이후 맛집 단보라멘의 계란밥 및 귀여운 교자!

 

한국인 포함 중국인 외국인들도 많지만 여기는 일본 현지인 손님들도 꽤 되더라고요.

 

다자이후 역 바로 옆에 이치란라멘도 있긴 있던데, 이치란라멘은 이미 먹어봤던지라 단보라멘을 선택했는데요~ 이치란도 좋지만 단보라멘 들러서 내가 강추하는 계란밥이랑 교자세트까지 같이 드셔보시는 거 추천드리옵니다~

 

나름 까칠한 입맛이라는 내가 인정한 집이니 참고정도는 하셔도 후회 없으실 듯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옆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