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집밥 똥글선생 포스팅입니다. 영도에 할아버지 할머니가 운영하는 맛집 허름한 비빔라면집이 있는데 꼭 가보고 싶었지만 못 먹어봐서 아쉬운 마음이었는데, 똥글선생께서 비빔라면을 만들어주셨네요.

 

 

 

 

갑자기 비빔라면 생각이나서 말했는데 흔쾌히 만들어주신다며 뚝딱 만들어낸 똥글선생표 비빔라면 한 상.

 

맛있는 음식에 빠지면 안되는 대선소주와 영도의 라면집 처럼 국물도 만들어내고 거의 완벽하게 재현! 오이 고명도 올려야 하지만 갑자기 만든거라 재료가 없어서 그것 빼고는 완벽 재현!

 

 

 

 

 

백종원표 레시피도 있다고 하던데 그것은 그거고 똥글선생만의 눈대중으로 만들어낸 비빔라면

 

 

 

 

영도에 라면집도 비빔라면 주문하면 이렇게 라면에 계란까지 풀어서 국물로 나옵니다. 이렇게 진짜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어보게 됐네요!!

 

유명한 맛집에 비교해도 절대로 꿀리지 않는 똥글선생표 비빔라면의 비주얼 그리고 맛!

 

 

 

진짜 정말

 

さいこうだ!

 

 

 

 

 

사진도 예쁘게 찍었고 맛있게 취식에 돌입했습니다.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짭쪼롬한 라면 국물까지 같이 있으니 소주 한잔하기에도 좋고 캬~

 

힘들게 맛집 찾아서 안가도 집에서 이렇게 먹을 수 있으니 진짜~

 

 

이니셜D에서 료스케가 타쿠미의 멋진 드리프트를 보고 감동하는 장면인데 나도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집에서 한번 만들어 먹어보세요~ 똥글선생이 만든 것 처럼 맛이 날지는 모르겠지만 본인의 새콤달콤 비빔소스로 한번 해먹어 보세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옆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