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NAVER 블로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알콜전문 블로거 술스타 옆정입니다

 

이런저런 이유들로 티스토리 블로그까지 만들게 되었네요

 

오늘이 처음이라서 아직 적응도 되지 않고 낯설지만 네이버에서 활동해온 기반이

 

있기에 앞으로 잘 해나가리라 확신합니다.

 

티스토리는 초대장이 없으면 개설이 불가해서 고생이 조금 있었는데, 친한 이웃님

 

도움으로 초대 받아서 저도 티스토리 개설하게 됐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초대장 메일 받고서 얼마나 기분이 들떴는지 모르겠네요

 

이제 드디어 나도 티스토리에 입성하는구나!

 

 

 

혹시 몰라서 초대 해주신 이웃님 아이디는 가렸습니다. 아는 사람은 알만한 유명한

 

분이시지만 그래도 함부로 내 블로그에 올리기는 그래서 가렸네요.

 

 

 

드디어 티스토리에도 옆정 블로그가 탄생했습니다.

 

 

 

글쓰는 에디터도 그렇고 비슷한듯 하지만 전혀 다른 느낌이라

 

아직 적응하려면 고생 좀 할듯 보이네요.

 

사실 계정을 만든 이유는 바로

 

구글 때문인데요 구글에 연결된 동영상 플랫폼에서

 

광고 수익 얻으려면 승인이 필요한데 네이버는

 

불가능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결국

 

여기밖에 없어서 아니 여기도 확실한거 아니지만

 

아무튼 한가지로는 발전성에 한계가 있기에 왔습니다

 

 

구글은 익스플로러 말고 크롬에 최적화 되어 있어서

 

그것도 적응 안돼고 여러가지로 새롭네요.

 

그래도 동영상 크리에이터를 준비하면서

 

필수요소인지라 해야되겠지요

 

 

 

 

유튜브 만든지는 좀 됐고 광고수익 승인 때문에

 

몇달전에도 고생만 하다가 결국 못하고

 

접어두었었는데, 그때 제대로 했어야 됐었는데

 

지금 후회막심하고 있네요.

 

 

 

 

요즘 대세인 동영상 플랫폼으로 저도 진출하려고 여기 새자리에서 시작하지만

 

꼭 그렇지가 않더라도 새로 하나 더 해보고 싶기도 했고 그렇습니다.

 

국내 점유율 1위인 네이버지만 블로그가 불멸의 존재도 아니라서 그밖에

 

SNS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유튜브 등등 거의다 활동은 하고 있지만

 

블로그도 하나쯤은 더 있어야 하기에 이제 여기 보금자리도 제대로 열심히

 

활동해보려합니다.

 

아직 초보라서 미흡한 점이 많겠지만 잘 봐주시고요 아니 이 글 봐주실 분들이

 

계시려나 모르겠네요 웃음

 

일단 첫 포스팅은 이렇게 개설 동기랑 간단한 소개 정도로 마치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요로시쿠오네가이시마스!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옆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