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뻔한 일상생활에서 벗어나고자 대박을 꿈꾸며 구매하는 로또복권. 이거 사놓으면 혹시나 하는 기대를 하면서 일주일동안 힘을내고는 합니다.

 

다들 잘 아는 그 로또복권이 기존 나눔로또에서 이번에 동행복권으로 수탁자가 변경되었습니다.

 

그리고 희소식은 이제 로또복권도 인터넷으로 구매가 가능해졌다는 소식!

 

https://www.dhlottery.co.kr/common.do?method=main

 

새롭게 로또복권 업무를 맡은 동행복권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로또복권도 매주 구입하지만 또 매주 구입하는 복권이 있으니 바로 연금복권, 한번에 큰 금액이 아니라 연금 형태로 20년가 나누어서 지급하기에 당첨후에 인생 망치거나 하는 우려가 없는 그런 신박한 복권이라 출시 이후에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는 상품이지요. 그리고 인터넷으로 구매가 가능해서 더 더욱이 구매가 편리한 그런 복권

 

 

 

 

로또, 연금에 이어서 또 자주 구매하는 파워볼. 이것도 로또랑 비슷하게 숫자 5개 및 보너스 숫자1개까지 맞추면  1등인 그런 복권인데 당첨금은 좀 작아도 5분마다 추첨하기에 로또처럼 1주일에 한번밖에 있는게 아니라 소소하게 1등을 자주 노릴 수 있어서 평소에도 재미를 주는 그런 복권입니다. 역시나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인터넷 전용 복권이며 이 역시도 기존과 마찬가지로 동행복권 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12월 2일 부터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로또복권 구입이 가능하다고해서 사려고 했는데 구매가 안됩니다! 왜?

 

 

 

 

알고 봤더니 온라인 로또복권 구매는 PC에서만 가능하며 모바일은 아직 안된다고 뜹니다.

 

 

 

그래서 PC로 접속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기존 나눔로또 아이디와 비밀번호 그대로 사용하면 되고 기존에 예치금도 그대로 있더군요.

 

그리고 바뀐점이 기존에는 예치금 충전이 천원단위도 가능했는데 이제는 최소 충전이 2만원 부터 가능하네요!

 

결국 2만원 충전 할 수 밖에 없었네요.

 

그리고 구매하기는 했는데 고정으로 구입하는 번호가 10게임인데 5게임 구매하고 나머지 구매하려고 하니 구매가 안됩니다. 구매한도 초과라나? 로또복권도 그렇고 인터넷복권도 그렇고 1일 한도가 10만원 50만원? 아무튼 그런 금액인데 겨우 만원도 안되는 금액 구입했는데 안된다니?

 

아무튼 이상해서 하루가 지나서 다시 해봤는데 역시나 마찬가지네요.

 

결국 이것 때문에 나머지 5게임은 직접 복권방에 방문해서 사야하네요.

 

이럴거면 인터넷 구매 의미가 없는데 고정 번호를 5개로 줄여야하나 싶네요 TT

 

 

 

아직 동행복권에서 사업 맡은지 초기라서 이런건지 오류인건지? 계속 이런건지는 두고봐야겠으나... 아무튼 어떻거나 온라인으로 로또복권 구입이 가능해졌다는 건 좋아진 점이 확실합니다.

 

다들 적당한 금액으로 적당히 재미로 구매하시고 대박나시고 하세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옆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