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산행은 좋아하지만 무릎이 안 좋기에 항상 하산이 걱정되는 필자입니다. 그러기에 산행시에 항상 무릎보호대나 등산스틱을 꼭 사용하는데 여전히 무릎이 시큰거리는 건 어쩔 수 없기에 최대한 조심히 다닙니다.


그런데 최근 알게된 지인도 무릎이 부실한데 정말 좋은 제품이 있다고 강력히 추천하길래 사볼까 생각만 하고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다가 이번에 같이 산행을 하면서 다시 이야기 하다가 배구선수들이 착용하는 제품이라고 하길래 믿고 구매해봤습니다.


바로 ZAMST 잠스트 무릎보호대 EK-3


우체국 택배로 하루만에 안전하게 도착.





잠스트는 무릎뿐만 아니라 손목 어깨 발목등 여러 부위에 착용하는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필자가 선택한 제품은 EK-3 등산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 베스트 상품





뻔한 내용이겠지만 일단 한번 읽어주고





잠스트 무릎보호대는 제품마다 다르지만 여러 사이즈가 있어서 자에게 가장 잘 맞는 사이즈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사이즈 측정법은 무릎 슬개골 중심에서 10cm 정도 위에서 측정하면 됩니다.


일단 잠스트 무릎보호대 EK-3의 경우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자신의 사이즈가 애매하다면 한 사이즈 크게 구매하라고 하더군요, 필자는 대략 42~43cm 나오길래 M 사이즈로 선택





구성품은 뭐 사진과 같습니다. 잠스트 무릎보호대 그리고 설명서?





인증샷 찍고 인스타그램에 해시태크 등록하고 업로드 하면 매달 3명을 뽑아서 잠스트 제품을 준다고 하네요





사이즈는 M





저가형 무릎보호대랑은 비교가 안 될 정도로 만듦새는 좋습니다.





뒷 부분은 메쉬라서 땀 찰 염려도 없고





바느질 촘촘한 것이 오래 쓰고 세탁해도 까딱 없어 보입니다.





구매 후 처음으로 승학산 산행에 착용해봤습니다. 


그리고 인증샷도 한 컷





어차피 산에 가면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장 올리는데 이번에는 잠스트 무릎보호대 개시도 할 겸 이벤트 응모도 할 겸 해시태크 넣어서 업로드





그렇게 잠스트 잠스트그램 해시태그 넣고 사진 올리고 있으니 어느새 사람들이 한 명도 없길래 오랜만에 정상석에서 한 컷 찍어봤습니다.


위에 인증샷은 잠스트 로고가 보이게 하려고 일부러 오른쪽에 착용하고 찍었는데 정작 안 좋은 다리는 왼쪽인지라 이제서야 제대로 착용하고 찍은 정상석 샷


착용해보니 너무 타이트하거나 헐렁하지 않고 적당히 조여주면서 잡아주는 쫀쫀한 느낌이 좋네요. 사람마다 다를 수는 있겠지만 옆쪽에서 지지해주는 액티브 가드가 있어서 구부리거나 펼때 제대로 서포트를 해주는 느낌입니다.


다른 비싸고 좋다는 보호대도 많이 써봤는데 확실히 무릎 양옆에서 서포트 해주는 지지대가 있으니 제대로 서포트 받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필자가 항상 다니는 코스라서 더 더욱이 비교가 잘 될 수 있기에 어느정도 신뢰하셔도 되실겁니다.


산을 좋아하는 사람이 본인의 무릎을 위해서 직접 돈 주고 산 후기였습니다~


구매처는↓ 클릭

잠스트 EK-3 무릎보호대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옆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