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긴 장마가 끝나고 폭염에 땀을 많이 흘리니 몸에 염분이 딸리는 시절이옵니다.

 

이럴때일수록 더 잘먹어줘야 버틸 수 있습니다. 땀 많이 흘려서 입 맛도 없고 염분이 딸리는 이러한 시기에 딱 맞는 똥글선생표 베이컨 계란 덮밥 한 그릇이면 충분히 해결되리라 믿습니다~ 될지어다!

 

 

 

Made by 금손 똥글선생

 

전체 항공샷부터 보시겠습니다.

 

난 참고로 여러가지 반찬 많이 나오고 그런거 별로 안 좋아함. 그냥 편하게 숟가락으로 먹고 반찬으로는 아주 간단하게 국이나 단무지, 김치 정도만 있어서 편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덮밥이나 볶음밥을 좋아라하거든요.

 

 

 

 

 

일본 가정식 오양꼬동이 그리워서 덮밥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더니 평소 내가 좋아하는 재료인 베이컨이랑 계란 야채들로 만들어낸 똥글선생표 베이컨 계란 덮밥입니다.

 

거기다 밥은 하얀 쌀밥이 아니라 내가 좋아하는 보라색 흑미밥.

 

 

 

 

집밥 똥글선생 밥상에 자주 등장하는 미소된장국

 

 

 

 

엄마표 생김치

 

 

 

 

자~ 그럼 취식에 들어가겠습니다.

 

 

 

 

막짤로 자세한 설명은 필요 없을듯?

 

뭐 대단한 코스요리도 상다리 부러지는 한정식도 아닌 간단한 한 끼 이기에 포스팅이 좀 짧네요.

 

집밥, 집술 똥글선생 카테고리는 요리 레시피나 팁 올리는 게 아니라 그냥 내가 맛있게 먹은 밥상, 술상들 올리는 먹방 포스팅이니 가벼운 마음으로 봐주시길 바로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옆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