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번에 사하구 하단으로 이사를 하고 어느정도 짐 정리가 끝난 기념으로 뭐 맛있는 거 먹을려고 생각하다가 부산 하단 맛집 대게 전문점 크랩비 하단점에 방문했습니다.

 

 

 

 

 

 

이사한 집 복도에서 바로 보이는 위치입니다. 하단오거리 부근이라 찾기는 쉽습니다.

 

 

 

 

집에서 걸어서 1분이 채 안걸리네요, 술먹기에는 집에서 가까운 곳이 최고지요.

 

 

 

 

부산 하단 맛집 대게 전문 크랩비 메뉴판입니다. 분명 비싼 음식인 대게인데 가격이 저렴합니다. 여기도 일반 살아있는 게가 아니라 급속으로 냉동시킨 스노우크랩을 사용해서 이런 가격인 것 같네요.

 

 

 

 

이사한다고 청소한다고 고생한 똥글이를 위해 가장 비싼 킹크랩찜 특으로 먹으려고 했는데 킹크랩은 안된다고 해서 특선대게찜 7만원짜리로 주문.

등대수산 프리미엄 ...

 

 

 

 

주문 후에 기본 상차림이 세팅됩니다. 그런데 잘 구운 식빵이랑 하얀 크림이 딱! 보이네요! 경성대 모 호포집에 가면 나오던 안주인데 여기서 만나다니! 저게 바삭바삭 달달하니 정말 맛있어서 여러번 리필해서 먹는 특미입니다.

 

 

 

 

킹크랩 주문이 안돼서 뭔가 아쉬웠는지 또 맛있는 거 없나 메뉴판을 살피는 똥글이

 

 

 

 

입추는 지났지만 여전히 찜통더위 날씨에 시원한 쏘맥으로 시작해줍니다.

 

 

 

 

이런 날씨에는 술 못마시는 살마도 시원한 소맥 앞에서는 원샷을 안 할래야 안 할 수 없을 겁니다.

 

 

 

 

그렇게 시원하게 소맥 마시고 있으니 대게가 나왔습니다. 역시나 내장(게딱지)가 없는 스노우크랩이 맞네요. 짭쪼롬한 게딱지 내장도 맛있기는 하지만 이 가격에 대게를 먹을 수 있으니 그 정도는 감안해도 됩니다.

세웅 대게 섹션 2...

 

 

 

 

메인 대게도 나왔고 남은 맥주로 소맥 한잔 더 말아주고 슬슬 소주로 달릴 준비를 합니다.

 

 

 

 

역시 대게는 집게발이 가장 맛있는 거 같습니다!

 

 

 

 

항상 대게 먹으러 오면 몸통의 살부터 발라내는 똥글이, 살 안 발라낸 몸통들이 눈 앞에 있으면 답답해서 못참겠다고 하시는 똥글선생

 

 

 

 

항상 대게 및 꽃게 게장까지도 살을 발라주시는 똥글선생, 복 받은 놈이라고들 하시더군요~

 

 

 

 

똥글선생은 게살을 바르고 필자는 혼자 소주 먹고 안주도 먹고~ 제일 큰 대게 다리 하나 집었는데 길어서 그런지 축~ 쳐지는 대게다리

 

 

 

 

깔끔하고 시원하게 게살 바르기를 끝낸 후 편안한 마음으로 한잔 짠~

 

 

 

 

제일 큰거 시키기는 했지만 사실 대게가 양이 얼마 안 되기에 술안주로 대게라면 하나 주문했습니다. 게내장이 들어간 라면이라기에 내장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려 시켰지만 내장맛이 별로 나지는 않더군요...

 

 

 

 

그래서 또 추가로 주문한 대게버터구이

 

 

 

 

과일은 안 시켰는데?

 

 

 

 

부산 하단 맛집 크랩비는 대게버터구이를 시키면 이렇게 과일이 같이 나옵니다.

 

 

 

 

아까부터 먹어볼까 말까 고민하던 대게김치칼국수까지도 주문했습니다. 참기름이 들어가서 그런지 고소하면서도 니글거리는 맛입니다. 약간 호불호가 갈릴것 같네요

 

 

 

고독한애주가의 부산 하단 맛집 크랩비 방문 후기는 마지막 사진 한 장으로 설명이 되리라 생각이 듭니다.

 

이렇든 저렇든 깔끔하게 다 먹어치웠네요~

 

메인인 대게찜 보다 사이드 메뉴를 많이 추가한 것 같기는 하지만 대게만 먹더라도 저렴한 가격으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크랩비, 가성비 맛집으로 살포시 추천해드려봅니다.

 

휴가철이라고 멀리가는 것도 좋지만 집 근처에서 에어콘 빵빵한 가게에서 시원한 맥주에 맛있는 안주 먹는 것도 좋은 방법 아닐까 싶네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옆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