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코로나 이후로 재택근무 비대면 배달 등 생활이 많이 달라졌는데 타이어 교체도 집으로 찾아오는 서비스가 있으니 바로 넥센타이어 방문교체

 

쿠팡이나 네이버에서 구매 결제도 가능하고 넥스트레벨 사이트에서도 당연히 가능

 

원하는 타이어를 원하는 날짜 원하는 시간에 직접 찾아와서 교체를 해주는 서비스라니 정말 세상 좋아졌습니다.

 

여기저기 발품 팔아가면 타이어 가격 물어보고 저렴한 곳 찾아간답시고 이동하고 하면 금전적으로나 시간적으로나 너무 손해라서 넥센타이어 방문교체를 이용해 봤는데 너무 만족했었던지라 이번에 2번째로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넥센타이어 방문교체 서비스는 르노마스터 차량으로 오셔서 교환을 해주시기에 천장이 낮은 옛날 지하주차장 같은 경우에는 진입이 불가능 하니 지상으로 이동해서 작업하거나 공터 등에서 작업을 하게 됩니다.

 

다행히 내가 사는 곳은 르노마스터 차량이 진입 가능한 높이라서 지하주차장에서 편하게 작업했습니다.

 

구매 시 원하는 타이어와 날짜 장소를 선택하면 작업 전에 미리 작업자 분께서 확인 연락을 주시니 집에 있다가 시간 맞춰서 주차장에 내려가면 바로 서비스 시작

 

 

바퀴를 탈거를 해야하는 작업이다 보니 주차공간이 협소하면 불편할 수 있기에 한산한 평일 오전 타임으로 예약을 해서 편하게 작업 시작

 

 

 

방문교체이다 보니 리프트가 없기에 이렇게 에어방식의 잭을 이용해서 차를 띄워서 작업합니다.

728x90

 

 

휠 탈거한 김에 브레이크패드 잔량 확인도 해주고

 

작업자 분 방해되지 않게 멀리서 구경하며 기다리다 보면 금세 작업이 완료됩니다.

 

 

몇 달 전 2개 교체를 했었는데 나머지 2개도 마모가 심해졌고 펑크까지 나는 바람에 넥센타이어 방문교체 신청해서 깔끔하게 교체 완료.

 

나머지 타이어 공기압 체크도 해주시고 타이어 옆면 드레싱까지 해주셨습니다.

 

타이어 2개 교체 시 약 40분 정도 작업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차종이나 타이어 사이즈에 따라서 다소 차이가 날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넥센타이어 방문교체 신청하면 카톡으로 진행상황 보내주니 예약부터 완료까지 알아보기 쉽습니다.

 

이렇게 타이어 교체를 하는 것이 인터넷에서 최저가격으로 구매해서 가장 저렴하게 교체하는 방법은 아니지만 발품 팔거나 장착을 위해서 이동을 하는 등의 수고까지 더한다면 금전적으로나 시간적으로나 메리트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가격적인 면에서도 저렴한 편에 속하니 본인이 편안 곳 쿠팡이나 네이버쇼핑에서 카드나 할인혜택까지 받으면서 구매할 수 있으니 더 좋은 거 같습니다.

 

이상 넥센타이어 방문교체 서비스 2번째 후기였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bxymVk

 

넥센타이어 NPRIZ AH8 245/45R18, 방문장착, 1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원으로 링크를 통해 구매 시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옆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