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국밥 2그릇 시키면 수육이 서비스로 나오는 순천 웃장 국밥거리에 다녀왔습니다.

 

 

 

 

 

 

웃장 국밥집 여러 군데 가봤는데 가격이나 구성은 거의 동일하고 맛도 다 비슷하게 맛있습니다.

 

그렇지만 그중에서도 더 마음이 가는 집이 있는데 방문한 날은 휴무더군요.

 

그래서 이번에는 아직 안 가본 집에 가봐야지 하고 걷다가 친절하게 미소로 맞이해주는 곳이 있어서 바로 입성했습니다.

 

 

바로 여기 황전식당.

 

입구에서 고기 썰고 계신 이모님 정말 밝은 미소로 오세요 하시길래 나도 모르게 이끌려서 들어갔습니다.

 

 

 

코로나 방역수칙부터 제대로 지켜주고 

 

 

 

국밥 2그릇 주문하니 수육부터 나왔습니다. 여태 가봤던 다른 가게들과 동일한 구성입니다.

728x90

 

 

한우식당은 수육에 삶은 배추가 있고 제일식당은 데코레이션에 신경을 쓰는 집이고 그 외에 다른 집들은 이런 모습입니다.

 

구성은 같지만 왠지 모르게 좀 더 깔끔하다는 느낌이 많이 나더군요

 

 

 

겉절이 생김치를 좋아하지만 이런 전라도식 김치도 수육이랑 함께 먹으니 잘 어울리네요

 

 

그렇게 수육 먹고 있으면 뒤따라서 국밥이 나옵니다.

 

 

 

양념장을 풀기 전에 기본 국물부터 맛보고

 

 

 

보통 다진 양념를 넣지 않고 먹는 편인데 이날은 칼칼한 게 땡겨서 양념장 풀어서 먹었습니다. 해장에는 역시 다데기 넣은 국밥 국물이 최고 아니겠습니까?

 

 

살찌니까 적당히 먹고 남겨야지 꼭 남겨야지 했지만 결국 또 깨끗이 비워버렸습니다.

 

여태껏 웃장에 국밥 먹으러 수차례 방문했지만 딱 한 번 저녁에 소주랑 먹은 적이 있고 그 외에는 전부 다 아침에 해장 겸 아침식사로 먹었는데 남긴 적이 단 한 번도 없네요~

 

다이어트 성공하려면 가끔씩 방문하는 순천에 가는 횟수를 줄여야 성공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TT

 

 

 

국밥 먹고 근처 마트에 들러서 사 가지고 온 순천만 막걸리.

 

순천에서 먹어도 맛있지만 부산 집에 가지고 와서 먹으니 또 맛있네요~

 

이제 뜨끈한 국밥이 생각나는 계절도 왔으니 다이어트는 내년 봄으로 미루고 조만간 또 순천 웃장에 방문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상! 국밥 2그릇 시키면 수육이 서비스로 나오는 순천 웃장 국밥거리 황전식당 취식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옆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