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산에 갈 때 배낭 말고 힙색이나 크로스백을 꼭 메고 갑니다.

 

산에 다녀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휴대폰이나 기타 자주 사용하는 물건을 꺼내려고 매번 무거운 배낭을 벗었다 멨다 하는 게 보통 귀찮은 일이 아니기에 배낭 어깨끈에 휴대폰 파우치나 힙색 크로스백을 메고 다시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아크테릭스를 좋아하지만 힙색이나 크로스백은 피엘라벤이 훨씬 더 예뻐서 등산보조가방은 피엘라벤 가방을 애용합니다.

 

매번 힙색만 사용하니 혼자서 고생이 많은 거 같아서 새로 하나 영입했습니다.

 

피엘라벤 하이코스트 포켓

 

 

 

지금 아니면 못찍을 비닐 벗기기 전 모습

 

 

 

이번 아이템 겁나 귀엽습니다. 귀여워서 산 제품들이 꽤나 있는데 남자인 제가 착용하니 꼬라지 보기 싫다는 소리를 들어서 그나마 남자도 멜만한 아이로 골라봤습니다.

 

 

피엘라벤 하이코스트 포켓은 다용도로 착용이 가능해서 좋습니다. 아저씨들처럼? 벨트에 착용도 가능하고 크로스백으로도 여러 가지 모양으로 착용이 가능해서 좋습니다.

728x90

 

 

허리 벨트에 착용 시 사용

 

 

 

내부는 뭐 다른 피엘라벤 힙색과 흡사

 

 

크기는 딱 손바닥 만한 크기

 

 

 

설명서에 착장 방법이 그림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배 가리기 용도로 메기

 

 

 

허리 또는 뒤로 메기

 

 

필자는 산에 갈 때 고프로로 촬영을 하기에 힙색에는 고프로를 넣고 휴대폰을 넣기가 애매해서 추가로 구매한지라 크로스백으로 메지 않고 배낭 허리 벨트에 장착해봤습니다.

 

 

 

착용하니 이런 모습

 

결론 포켓에 넣는 물품에 따라 다르겠지만 필자는 허리 벨트에 걸고 휴대폰 넣고 걸으니 덜렁 덜렁 거려서 너무 걸리적거리더군요.

 

딱 한 번 사용하고 바로 빼서 배낭끈에 케이블타이로 고정해서 그냥 어깨 배낭끈에 장착하는 휴대폰 파우치처럼 사용했습니다.

 

끈을 여러곳에 걸 수 있어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니 본인 취향에 따라서 사용하시면 좋은 아이템 같습니다.

 

단독으로 크로스백처럼 메도 좋더군요! 대신 크기가 작아서 휴대폰 간단한 현금이나 신용카드가 한계인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어찌 하다보니 전부 북극여우~

 

이상 북유럽 명품 아웃도어 피엘라벤 하이코스트 포켓 크로스백 후기였습니다.

 

판매처는 아래 링크

https://link.coupang.com/a/v22e1

 

피엘라벤 하이 코스트 포켓 (23226) High Coast Pocket

COUPANG

www.coupang.com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도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옆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