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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럭셔리 합성오일 WEPP 베에프 엔진오일, 저렴한 가격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계속 인기가 좋은 그런 합성오일입니다.

 

크루즈 디젤 차량에 베에프 엔진오일 5W40으로 교체 시작합니다.

 

 

 

 

독일 럭셔리 WEPP 베에프 엔진오일 및 케미컬.

 

삐까뻔쩍한 용기에서 부터 독일의 럭셔리함이 팍팍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한국에 수입된지는 오래됐는데 이번에 전체 리뉴얼 돼서 새롭게 수입된 베에프입니다.

 

 

 

크루즈 디젤 완벽 잔유제거 시작합니다.

 

 

 

 

 

쉐보레 2.0 디젤엔진 전용 아답터 장착해주고 완벽 잔유제거 준비 완료.

 

 

 

 

기존 시커먼 오일은 시원하게 배출

 

 

 

 

오일 드레인 시키는 동안 타이어 공기압도 체크!

 

https://blog.naver.com/coc6060/221181818330

 

타이어 공기압 체크도 대충하지 않습니다.  헬조선 5,851명뿐인 자동차정비기사 자격취득자가 공학적 기술이론 지식을 바탕으로 꼼꼼하게 체크해드립니다.

 

 

 

 

 

완벽 잔유제거 작업은 아무래도 시간이 좀 걸립니다. 일반 교환처럼 코크 열어서 기름 빼고 대충 잠그고 붓는 방식이 아니기에 깨끗하게 잔유제거 하는 동안 기다림은 필수가 되겠습니다.

 

 

 

 

크루즈 디젤 차주님께서 간택하시 독일 럭셔리 오일 WEPP 베에프 엔진오일 2540

 

 

 

 

독일에서 생산, 포장까지 완료되어서 한국으로 수입되는 정식 제품입니다.

 

 

 

 

 

잔유제거에 포함되는 신유투입 세척 오일샤워라고도 부르죠.

 

 

 

 

퍼포먼스 장비를 사용해야지만이 엔진 내부오일라인 구석구석에 신 오일이 뿌려집니다!

 

엔진에서 오일라인은 사람으로 치면 혈관입니다. 엔진 주입구에 부어가지고는 시동 안 거는 이상 절대로 전체 구석구석 세척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잔유제거 하면 엔진에 기본적으로 오일이 남아있어야 할 부분에까지 억지로 빼는거라서 초기 시동시에 안 좋다고 하시는 분들!

 

차량정비공학 엔진 윤활시스템의 구조에 대해서 공부하시길 바랍니다!

 

퍼포먼스 장비가 있기 때문에 그런 부분 절대 염려 안 해도 됩니다!

 

잔유제거 후 첫시동 스크래치? 엔진 데미지? 그저 웃습니다!

 

 

 

 

 

잔유제거 마지막 관문 오일팬 바닥에 고인 잔유 석션!

 

 

 

 

마지막의 마지막 한 방울까지 석션으로 빨아냅니다.

 

 

 

 

석션된 시커먼 오일 모습

 

 

 

 

오일필터 하우징에 남은 잔유도 석션으로 제거해줍니다.

 

 

 

 

엔진 내부는 깨끗해졌으니 이제 독일 럭셔리 합성유 베에프 정품 정량 주입.

 

 

 

 

필터 하우징에 누유는 없는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레벨까지 맞춘 후 엔진룸 세척으로 마무립합니다.

 

깨끗하게 잔유제거 작업으로 엔진 목욕재계 했으니 상쾌한 드라이빙 되실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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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옆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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