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여행 때 공항 도착해서 렌트카 인수하고 처음으로 간 곳이 바로 제주 동문시장입니다.

 

제주 도착이 점심시간이라서 어딜 구경가기에도 애매한 시간, 이날 저녁 멘토님과 약속이 애월에서 있어서 간단하게 가볼만한데 추천 받은 곳이 바로 제주 동문시장이라서 가봤습니다.

 

제주도는 대체로 한산한 느낌이었는데 여기는 부산처럼 빡빡한 시내 시장 느낌이었습니다.

 

 

 

 

바로 근처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고 걸어서 갔습니다. 누가 감귤나라 아니랄까봐 현수막 색깔도 감귤색깔이네요!

 

 

 

 

 

 

 

시장은 역시 먹방 투어 아니겠습니까? 사람들 줄서서 기다리길래 무엇인가 봤더니 보이는 것이 바로 대게그라탕. 나도 줄서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대게그라탕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눈에 띈 대게인형 풉 귀엽네요!

 

 

 

 

이렇게 나옵니다. 종이그릇?에 담아서 주네! 비주얼도 그렇고 맛도 늬글늬글한 것이 딱 내 입맛입니다.

 

 

 

 

너무 내 입맛이었나? 순식간에 올 클리어! 가격이 3천원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아무튼 맛은 있어서 게눈 감추듯이 없앴는데, 직원인지 가족인지 모르겠지만 일하는 사람 태도와 표정이 아주 마음에 안들더라구요! 장사하기 싫은 듯한 말투와 표정!

 

 

 

 

사람 많은 시장 걸으니깐 덥고 갈증나서 사먹은 한라봉슬러쉬, 이거 완전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판매하는 아지매도 아주 친절하셨고요~ 대게그라탕집에서 망친 기분 한라봉슬러쉬로 기분 업!

 

 

 

 

저녁 약속이 있기에 밥을 먹기도 애매하고 안 먹기에는 배가 고파서 간단하게 분식으로 간택!

 

 

 

 

먼저 오뎅부터 나와주시고~

 

 

 

 

이것이 세트메뉴입니다. 김치찌짐 베이스에 만두랑 떡볶이 그리고 김밥까지 알찬구성이었습니다. 이것 저것 주워 먹은 게 많아서 저녁을 위해서 조금 남겼습니다! 너무나도 맛있었지만 힘들게 참았다는...

비주얼만 봐도 느껴질겁니다 저 세트메뉴의 맛이...

 

아무튼 그렇게 소소한 제주동문시장 먹자1로 먹방투어는 무사히 마무리했습니다. 다만 제주도라서 제주시민이 많을 줄 알았는데 역시나 관광특구다 보니 시장골목에서 마주친 사람들은 대부분 중국인 아니면 한국 육지 사람들뿐이었습니다.

 

시원한 한라봉슬러쉬가 생각나는 지금입니다~ 더워도 너무 덥네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옆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