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얼마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는지 모르겠습니다. 나름 바쁘기도 바쁘고 이런저런 일들이 많아서 블로그에 글 쓸 시간이 전혀 없었네요!

 

얼마전 찬바람이 강하게 불던 어느날 광안리에 갈 일이 있어서 나갔다가 시간이 남아서 광안리 민락수변공원에 카메라 들고 잠시 들렀습니다.

 

 

 

 

 

 

차는 공영주차장에 안전하게 주차해두고 카메라만 들고 민락수변공원으로 나갔습니다. 마린시티가 바로 코앞이라서 아이파크 및 제니스 마천루가 눈앞에 가까이 보이는 장소입니다.

 

 

 

 

광안리를 중심으로 좌우 모두 봐도 고층 건물들이 잔뜩 들어섰네요. 와중에 바다에 비친 햇빛이 정말 예쁘네요

 

 

 

 

여름이면 완전 핫플레이스로 변하는 민락수변공원, 쓰레기 때문에 몸살을 앓기도 하지만 겨울에는 이리도 한적하고 조용하고 예쁜 그런 곳

 

 

 

 

광안대교 하판에 차막히는 상황입니다. 해운대 신시가지 방면으로 극심한 교통체증이 자주 일어납니다. 이러면 비싼 광안대교 통행료 내고 지나가는 의미가 없어지는 거지요.

 

 

 

 

중국발 미세먼지 때문에 보기 힘든 파란하늘이 제대로 보입니다. 대한민국 하늘도 이리 파랗고 예쁩니다.

 

 

 

 

민락동 롯데캐슬자이언트 생긴지 꽤 됐는데 아직도 새집같아 보이네요

 

 

 

 

광안리 민락수변공원은 분명히 금연인데 여름되면 술판벌리면서 담배피는 비매너 인간들이 꼭 있더군요! 제발 이제는 좀 성숙한 시민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광안대교인듯? 보이는데? 아닌가?

 

 

 

 

바위에 무슨 안내가 있길래 봤습니다. 태풍 매미가 왔을 때 날아온 바위라네요

 

 

 

역시나 자연의 힘은 대단하네요! 이렇게 큰 바위가 날아오다니!

 

 

 

 

다이아몬드브릿지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매미 바위? 한 컷 담아봅니다.

 

 

 

 

해운대 센텀시티 정말 이국적인 느낌이 많이 나는 동네인데 센텀시티쪽으로 안 간지도 오래됐네요.

 

 

나홀로 출사 나간 민락수변공원은 겨울이라서 카메라로 담을 것이 별로 없네요! 나의 홈그라운드였던 장산 한 컷 담아봅니다. 건물에 가려져서 정상이 제대로 보이지는 않지만 너덜바위도 보이고 여전히 해운대를 잘 지키고 있는 장산이네요.

 

오랜만에 글 쓰는거라 별 것 없는 컨테츠였지만 이제 다시 열심히 블로그 활동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옆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