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지금 시국은 마스크가 필수이지만 그렇지 않을 때에도 항상 거의 마스크를 착용하는 필자입니다.

 

평상시에나 산에 갈 때 등등 거의 마스크를 항상 끼는 사람인데 최근에 구입한 노스페이스 마스크에 문제가 생겨서? 새로운 제품을 찾던 중에 우연히 발견하고 바로 주문한 K2 나노 필터 마스크

 

 

 

어찌 모이다보니 전부다 K2

K2 쿨룩 멀티스카프 멀티두건 쿨두건 쿨마스크 멀티마스크, 블루

 

바로 앞에 포스팅 했던 금정산에 산행 가려고 준비하는 중

K2 아이스 멀티스카프 자외선차단마스크, 블루

 

 

 

 

택배가 생각보다 빨리와서 이 날 바로 착용하고 갈 수가 있었습니다.

 

3중구조 먼지 차단 시스템인 K2 나노 필터 마스크. 필자는 먼지나 코로나 바이러스 막기 보다도 그냥 못난 얼굴 가리기가 목적입니다.

 

여름에 얼굴이 타는 것도 방지해야 하고 아무튼 발견하자마자 바로 망설임 없이 주문

 

 

 

 

요새 나오는 것들이 다 그렇지요,  중성세제를 사용하고 찬물에 단독으로 손세탁! 그라고 그늘에서 말리시오 등등 뻔~한 이야기 들

 

 

 

 

쿨하게 비닐포장 벗기고 다시 한 컷!

 

어쩌다가 이렇게 케이투만 모이게 됐을까? 옷장에 있는 옷들이 대부분 K2이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양끗 좋아하는 브랜드라

 

 

 

 

요즘 마스크들 잘 나와서 본인의 콧대 모양에 맞게 성형해주고 그칸다는데? 나는 그냥 주문한 물건에 그냥 올라간 산인데... 뭔가 그냥 맞는듯? ㅎㅎ

 

아무튼 저게 콧대 각이 잡혀져 있는데 아무래도 그것 땜시 내가 아주 만족하지 않았나 싶음요

 

 

 

 

이것도 노스페이스 마스크 맨치로 끈 조절이 가능합니다.

 

 

 

 

이 부분이 나노소재 같음요~ 저것 때문에 차가운 물에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10분 미만 단독 손세탁 해야하는듯?

 

 

 

 

상마공영주차장에 파킹하고 올라가면서 한 컷

 

 

 

 

진짜 정상석 거의 안 찍는데 이 날은 왠지 찍고 싶더이다~  날씨 완전 개대박이고 ㅋㅋ

 

 

 

 

인스타에도 올렸는데 님들이 보시기에 이 사진속에 K2가 몇 개나 있을까 ㅋㅋㅋ

 

[케이투] K2 정전기 방지 UV 차단 마스크 JKB4006-21, 사이즈:ONE SIZE

 

주절주절 썼는데...

 

아무튼 그냥 급쌀로 구입한 아이템 치고는 모든면에서 완전 만족했던 마스크입니다.

 

오늘도 또 착용하고 산에 다녀왔는데 진심 최고~  근데 날씨가 더 더워지면 착용하기가 그렇겠네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옆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