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모기가 극성을 부리는 시기가 왔습니다. 여태껏 물리면 그냥 손톱으로 자국내거나 긁었는데 그러면 피부에 아주 안좋다는 소리를 듣고(귀가 얇아서)


친한 누나가 추천해준 아이템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이름하여 모기진 스탬프





모기진 모기진? 어디서 많이 들어본거 같기도 하고?





20초면 가려움 아웃!


이 작은녀석이 어떻게 하길래 모기 물렸을때 가려움 대처 방법으로 좋다는 건지? 궁금해집니다.





모기진 스탬프, 딱 도장처럼 생겼네요~ 그래서 이름이 모기진 스탬프인 듯 싶습니다.





먼저 설명서 부터 읽어봤습니다.


모기 물렸을때 가려운 게 모기 침에 있는 독성물질 때문에 그 독성을 막으려고 우리 몸에서 히스타민을 분비하게 된다고 합니다.


아무튼 그때 이걸 10~20초 정도 사용하면 독성물질인 포름산이 해독되는 그런 원리라고 하네요


그리고 꼭 모기 물렸을때 아니더라도 개미나 벌에 쏘여도 사용해도 되고 손이나 발 지압용으로 써도 된다네요





모기진 스탬프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본품, 설명서, 넥스트랩





C타입 젠더로 충전하는 제품입니다. 요즘은 어지간하면 배터리 교체가 아니라 스마트폰 충전기로 충전되는 게 많아서 좋네요~





빛이 반사 돼서 이렇게 나왔지만





원래 색깔을 이렇습니다. 저 부분을 모기 물렸을때 갖다대면 되는 거





제품 크기가 워낙에 작다보니 잃어버릴 염려가 커서 그런지 넥스트랩이 들어있는 거 같습니다.





제품에 고리를 걸고 스트랩에 꼽았다뺐다 할 수 있는 방식이네요.





탈착 방법 영상으로 한번 보시고요





스트랩에서 빼면 손가락에 걸 수도 있습니다.





구매하면 일단 충전부터 완전히 시켜야 하기에 C타입 충전기로 충전 중.


모기진 스탬프 충전 시간은 대략 1시간 30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그렇게 충전해서 대략 3일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사용 빈도에 따라 조금은 차이가 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충전 완료 후 직접 사용해봤습니다.


일단 지금은 집에 모기가 없기에 얼굴에 트러블 생긴 곳에 써봤는데 20초 정도 대고 있으니 따뜻해져서 트러블 부위가 수그러지는 거 같더군요.


얼굴을 영상으로 찍기에 도저히 몰골이 말이 아니라서 팔에 사용해봤습니다.


금색 부분을 피부에 갖다대고 슬쩍 눌러주면 윙~ 하면서 빨간 불도 들어오면서 작동이 됩니다.


대략 10~20초 정도 사용하라고 하는데 사람마다 뜨겁게 느끼는 온도가 다를 수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시간으로 하면 됩니다.


저는 대략 20초 정도 사용하니 뜨뜻해져서 딱이더라고요~


요즘 여름이라서 산행 한번 갔다가 오면 벌레에 물리고 풀에 쓸리고 피부 상태가 말이 아닌데 이제는 걱정 좀 덜어도 될 거 같네요.


최근 리뷰한 제품들은 다 직접 구매해서 포스팅 했기에 구매처를 안 남겼는데 댓글이나 쪽지로 구매처를 알려달라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구매처는 아래 링크 남기겠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thethemarket123/products/2071306801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옆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