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등산용 메인으로 쓰고 있는 갤럭시 버즈2 잘 쓰고 있지만 사용시간이 4시간 정도라 산행 마지막이나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항상 배터리가 달 닳아서 꺼지는 상황이 발생

 

그래서 버즈2 배터리 충전 시 사용할 목적으로 알리에서 2천원짜리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했다가 쓰레기통으로 보내버리고 쌩돈 2천원을 날렸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조금 퀄리티와 가격대가 높은 레노버 블루투스 이어폰 GM2 프로 화이트컬러를 선택하고 주문 드디어 도착 했습니다.

 

 

박스는 블랙컬러이지만 화이트 컬러가 맞습니다.

 

역시 2천원짜리랑은 확연히 차이가 나는 퀄리티

 

 

 

본체 충전케이블 그리고 크기별 고무와 설명서 

 

 

2천원짜리 블루투스 이어폰은 역시나 크기별 고무도 없었는데 이제야 제대로 된 블루투스 이어폰 개봉을 하는 거 같습니다.

 

 

 

알리 저렴이 제품들이 대부분 아직까지 5핀이 많은데 이건 C타입

728x90

 

 

레노버 이름 때문에 믿고 샀는데 과연 어떤 퀄리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본체 표면이 유광이 아니라 때가 좀 잘 탈 거 같아서 살짝 아쉽지만 어차피 서브용도라 뭐...

 

 

 

버즈2도 그렇고 똑같이 C타입 충전단자이니 케이블 바꿔 낄 필요 없어져서 좋네요

 

 

 

레노버 블루투스 이어폰 GM2 프로 모습

 

크기는 살짝 큰 느낌입니다. 번쩍번쩍 LED가 밝게 들어오는 게 화려한 느낌이 들어서 좋은 듯

 

 

 

이 글을 쓰고 있는 나의 노트북도 레노버인데 블루투스 이어폰 레노버 GM2 프로가 두 번째 레노버 아이템이 되었네요

 

같은 레노버 브랜드 맞겠죠?

 

 

 

레노버 블루투스 이어폰 GM2 프로는 귀에 꽂는 이어갭 모양이 좀 특이합니다. 

 

원형이 아니라 자세히 보면 타원형이나 이어갭 다른 크기로 바꾸려면 모양 잘 보고 장착해야 합니다.

 

 

앞에 실패를 했던 2천원짜리 알리산 블루투스 이어폰이 장난감 같은 싸구려 퀄리티였지만 어차피 서브 용도로 상관은 없어서 샀던 건데 페어링이 제대로 안 되는 바람에 쓰레기통으로 직행했습니다.

 

그래서 레노버 블루투스 이어폰 GM2 프로는 페어링이 무사히 될런지 걱정이...

 

 

 

한자랑 씽크플러스 GM2 프로 이름을 가진 기기와 연결을 해줬더니 무사히 연결되어서 음악까지 재생이 잘~ 됩니다.

 

제품 설명에는 어쩌고 저쩌고 음질이 어쩌고 저쩌고 설명이 많았지만 그냥 뭐 그냥저냥 쓸만한 수준 같습니다.

 

가격이 7천원이었던가? 그렇기 때문에 충분히 납득이 갈만한 퀄리티와 성능.

 

음질에 대해서는 제가 워낙 막귀라서 무딘 편이라 소리만 잘 들리면 되기에 자세한 이야기는 패스

 

아무튼 극강의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이 추가로 영입되었고 무사히 테스트까지 완료하고 충전을 시켜주니

 

 

충전램프도 시원하고 화려하게 번쩍거리네요~

 

딱 중국 스타일 제품 같습니다.

 

 

 

좀 오래 사용을 해보면 더 제대로 알 수 있겠지만 이만한 가격에 이 정도의 퀄리티라면 大성공인 거 같습니다.

 

저렴하게 서브용으로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찾으신다면 알리산 레노버 GM2 프로 블루투스 이어폰 살짝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옆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