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초애정이웃 뚱은이가 선물을 보내줬습니다. 뭔가 싶어서 열어보니 양키캔들 차량용방향제. 양키캔들 제품들이 대략 가격대가 좀 나가는걸로 아는데, 이런 과분한 선물을 주신 (사직동온실화초)뚱은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날립니다.

 

 

 

선물 받은지는 좀 됐는데 아까워서 사용은 못하고 아끼고 아끼다가 더 이상 더 아끼면 똥 될 것 같아서 드디어 큰 맘 먹고 개봉했습니다.

 

 

 

 

빨간색이랑 하얀색 두가지 향을 보내줬네요. 내가 빨간색 성애자인걸 알고 역시나 빨간색은 포함시켜서 보내줬네요.

 

 

 

 

 

정열의 빨간색이 진리

 

 

 

 

은은한 코튼향? 이것도 괜찮을 듯

 

 

 

 

 

빨간색 성애자인지라 역시 빨간색에 먼저 관심이 갑니다.

 

 

 

 

10년 넘게 사용중인 에어윅 피치, 정말 가성비로 보나 향기로 보나 최고의 차량방향제인데 이제 양키캔들 차량용방향제에게 자리를 내주어야 하는 신세네요.

 

 

 

 

 

뜯어보니 붉은 향기가 진하게 풍깁니다.

 

 

 

 

보시다시피 양키캔들 차량용방향제 송풍구에 클립형태로 꼽아서 쓰는 제품입니다.

 

 

 

 

총 4개 들었네요

 

 

 

 

그럼 장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사람들 차에서나 보던 양키캔들 차량용방향제였는데 이제 내 차에도 떡하니 자리잡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송풍구에 전부 꼽아줬습니다.

 

그냥 개봉해서 꼽기만 했는데도 차안에 향기가 진동을 하네요! 물론 새거라서 그렇겠지만 점점 향기가 사라지겠지요. 이거 가격이 착하지믄 않은 걸로 아는데 과한 선물 받은건 아닌지 모르겠다는...

 

아무튼 꼭 한번 써보고 싶었던 차량방향제인데 어쨌든 이렇게 한번 써보게 되서 좋네요

 

금전적인 부분만 아니라면 한 열개, 스무개 동시에 꽂아두고 쓰고 싶은 제품입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옆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