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나름 술맛 좀 안다는 고독한 애주가인 내가 인정한 모양까지 예쁜 술 사쿠라 사라사라 さくらさらさら. 일본사케추천 목록에 등재시켰습니다.

 

 

 

앞전에 대마도 히타카츠 당일치기 여행 때 사가지고 왔던 일본 술, 벚꽃사케 사쿠라 사라사라, 예전부터 사먹어보고 싶었는데 이 제품이 대마도 전체에 재고가 없었기에 먹고 싶어도 못 먹어보고 지냈었는데 지난 히타키츠 여행에서 구입해서 집으로 무사히 모시고 왔었습니다.

 

 

 

 

주말 집술 메뉴로 스키야키를 먹기로 하고 특별한 메뉴인만큼 술도 신경써서 아끼고 아껴두었던 벚꽃술 사쿠라 사라사라를 꺼냈습니다.

 

 

 

 

술 못 마시는 사람도 그냥 병 자체가 모양이 너무 예뻐서 소품용으로도 구입한다는 예쁜술 분홍분홍하니 예쁘긴 예쁩니다.

 

 

 

 

병 모양이 이렇게 예쁘게 생겼습니다.

술 안에 보면 진짜 벚꽃잎도 들어있어요!

 

 

 

 

너무 예뻐서 그냥 마셔버리긴 아깝지만 그래도 이왕 먹기로 했으니 즐거운 마음으로 먹어보겠습니다.

 

 

 

 

먼저 시음에 앞서 이것 말고도 일본사케추천 하자면 그냥 제일 저렴하면서도 맛있고 인기 좋은 마루를 추천드립니다.

물론 이게 국내에서도 저렴하게 팔리지만 일본 내에서도 전체 사케판매 1위인 국민 술인지라 강력하게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뚜껑에 봉인 스티커 떼어내고 개봉~ 뚜껑 열자마자 달달한 벚꽃향기가 코를 찌르네요~

 

달달한 냄새가 나도 너무 납니다! 꿀벌들이 모일듯한 달콤한 냄새네요!

 

 

 

 

두둥~ 그럼 제가 먼저 마셔보겠사옵니다~

 

 

 

 

분홍빛이 얼마나 도는지 보려고 일부러 내부가 하얀색깔인 잔에다가 부어봤습니다.

흰색 베이스에 보이는 투명한 분홍빛 진짜 곱네요.

 

 

 

 

향도 좋고 모양도 예쁘고 맛도 좋은데 용량이 얼마 안되기에 아쉽네요

 

 

 

 

사쿠라 사라사라 박스도 분홍색 박스 그리고 벚꽃 느낌 물씬 풍기는 일본 여인의 그림이 그려져있습니다.

 

 

 

 

마지막 한잔은 벚꽃잎 건더기도 같이 다 따랐습니다. 꽃잎이 예쁘게도 잘 보존되어 있네요.

 

술맛 좀 안다고하는 제가 먹어본 후기를 말하자면...

 

 

다 좋은데 이게 달달한 정도가 아니라 달아도 너무 답니다.

 

저는 원래 단거를 별로 안 좋아해서 조금 더 그런것도 있는데요 제 기준에는 분명 그러합니다. 좀 많이 단것 같습니다.

 

올리고당이 듬뿍 들어간것 같은데 뭣 모르는 애기들이 실수로 먹어도 맛있다고 벌컥 벌컥 마실 수 있을만큼 달달하니 조심하시구요.

 

고독한 애주가가 먹어보고 리뷰하는 오늘의 일본사케추천 사쿠라 사라사라의 기본적인 정보를 알려드리자면

 

원료는 양조알콜, 당류, 사쿠라 꽃, 구연산, 야채색소 등이며 알코올 도수는 11~12%이고 용량은 180ml입니다.

 

제조자는 키타오카 / 나라현 北岡本店 , 奈良県입니다.

 

위의 정보 내용은 https://medilamp.blog.me/221168973602 포스팅에서 참조했습니다.

 

그리고 https://www.kitaoka-honten.com/ 이건 키타오카 공식 사이트 주소입니다.

 

아무튼 조금은 달았지만 예쁘기도 너무 예쁘고 향기가 너무 좋았던 사쿠라 사라사라 강력 추천드리니 일본가셔서 보시게 되면 사오셔도 후회 없으실거에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옆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