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국내 명소 중에 부산은 꼭 포함되는지라 관광 명소들이 많은데 부산에서도 최근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가덕도, 원래 배를 타야만 갈 수 있었지만 거가대교가 생기고 부터 차량으로 접근이 용이해지고 섬인지라 산과 바다가 어우러져 공기도 좋고 경치도 좋은 곳에 많은 음식점이나 카페들도 생겨서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가덕도.

 

부산 토박이인 필자가 추천하는 부산 드라이브 코스 포스팅입니다.

 

 

 

내비게이션에 투썸플레이스 가덕도점을 검색해서 출발하면 거가대교를 타고 예쁜 해안도로를 달려서 도착하게 되니 그냥 이렇게 커피 한잔 마시러 간다고 생각하고 가게되면 멋진 부산 드라이브 코스가 완성됩니다.

투썸플레이스 B2B...

 

 

 

 

 

경치가 워낙에 좋은 곳이다 보니 휴일날 가면 넓은 주자창에 이렇게 차량들이 많습니다.

 

첫 사진 한 장으로 이미 부산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한 내가 아주 뿌듯해지네요

 

 

 

 

 

여기는 전체가 바다뷰라서 어느층에 자리를 잡더라도 뷰가 깡패입니다. 카페 밑에 더 이상 아무것도 없고 바로 바닷가이기에 가리는 것도 없고 바로 코앞에서 멋진 바다뷰가 보입니다.

 

 

 

 

조리개를 열고 촬영했기에 배경이 날아가서 예쁜 바다색깔이 잘 표현이 안됐는데 이 날 공기도 맑고 날씨가 너무 화창해서 바다색깔도 정말 예쁜 에메랄드빛이었네요.

 

 

 

 

이렇게 멋진 곳에 왔는데 인스타에 사진 한 장 안 올릴수 없겠어서 올려주고

 

 

 

 

똥글님도 마음에 들었는지 연신 사진을 찍고 계십니다. 그리 멀지도 지루하지도 않을 정도의 거리에다가 날씨도 좋고 맛있는 밥도 먹고 탁 트인 바다뷰에 커피라니 누군들 좋지 않겠습니까?

 

 

 

주문한 음료가 나와서 한 컷! 손님들이 많아 주문이 많이 밀려서 바빴는지 몰라도 캬라멜마끼아또를 주문했는데 캬라멜이 안 들어간건지? 왜 텁텁한 라떼의 맛 밖에 안 나던지... 케잌도 제 입맛에는 그저그랬습니다. 맛이야 뭐 다른 지점도 같겠지만 개인취향이니 더 이상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그래서 저는 어딜가나 실패 없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선택합니다.

투썸플레이스 B2B...

 

투썸플레이스 스틱 ...

그리고 필자는 케잌이나 빵종류를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것이지 케잌 자주드시는 여성분들은 투썸 케잌 좋아하시더군요.

 

 

 

촛점은 엉뚱한 곳에 맞았지만 이런 사진도 나름 괜찮아보여서...

 

 

 

 

부산에도 해안도로가 곳곳에 있기는 하지만 가덕도는 다른 곳들과는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부산의 끝자락인 강서구이지만 시내에서 접근성도 좋고 도로도 잘 돼있으니 목적지로 가덕도 투썸플레이스 찍고 가시면 정말 조용하고 예쁜 바다 보면서 즐거운 드라이브 되실 것이라 확신합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옆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