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번에 새로 영입한 무선 방식 자동차 타이어 공기주입기

 

 

 

기존에 사용하던 자동차 타이어 공기주입기 유선 방식을 아직 잘 쓰고 있지만 이번에 자전거를 구매를 하면서 라이딩 때 사용할 타이어 공기주입기를 알아보다가 무선 방식에 보조배터리 기능까지 있는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무선 자동차 타이어 공기주입기 여러 가지 제품들이 많은데 샤오미 제품이 리뷰나 판매량이 많아 보이던데?

 

꼭 유명한 제품 아니더라도 본인이 판단해서 적당한 가격대 제품만 구매해도 괜찮다 생각합니다.

 

본 제품은 5만원이 되지 않는 가격대의 제품임을 알려드립니다.

 

 

한글 설명은 없길래 가볍게 패스

 

 

 

튜브나 공 그리고 다른 타입에 주입할 수 있는 어댑터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728x90

 

 

자동차 타이어 공기주입기 순정으로 지급되는 제품들을 보면 돌려서 꼽는 방식도 있던데 이 제품은 꼽고 레버만 제껴주면 되기에 간편합니다.

 

 

 

설명서 없어도 쉽게 조작 가능한 버튼

 

 

 

타이어 공기주입 튜브 장착하는 구멍과 LED램프 그리고 C타입 단자 그리고 USB-A 타입 단자도 있습니다.

 

비슷한 제품들이 많은데 보조배터리 기능이 없는 제품들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필자의 휴대폰이 플립 시리즈라 배터리가 오래가지 않아서 장거리 라이딩 시에는 비상용 공기주입기도 필요하지만 보조배터리도 필요하기에 겸사겸사 해서 선택하게 되었네요

 

 

 

 

자동차 오토바이 자전거 농구공 이렇게 총 4가지 모드가 있으며 각 모드에 적절한 세팅값으로 되어 있어서 일일이 공기압력 선택하지 않아도 되기에 편합니다.

 

 

 

압력 단위도 총 4가지가 있는데 보통 타이어 공기압력 단위는 PSI를 주로 사용하니 한 가지만 기억하셔도 됩니다.

 

 

자동차 타이어 공기주입기 작동 소음이 어느 정도인지 한 번 켜봤습니다.

 

 

 

보시다시피 이 정도의 소음이니 막힌 곳에서 사용하기는 부적절하니 공터나 야외에서 사용하길 추천드립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유선타입 자동차 타이어 공기주입기와 비교해도 소음면에서는 거의 비슷한 수준입니다.

 

 

 

전용 파우치가 있으니 자동차 트렁크나 글로브박스에 넣어두고 다니다가 필요 시에 사용하면 굳이 정비소 가지 않아도 돼서 아주 좋습니다.

 

 

 

새 제품이니 일단 완충전 시켜주고

 

 

 

주차장에 내려가서 자동차 타이어에 공기주입 테스트 해보니 아주 잘~ 작동 됩니다.

 

유선 방식에 비해서 선이 없으니 편하다는 것 외에 소음이나 성능은 별 차이가 없으니 본인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십니다.

 

다만 가격 차이가 그닥 나지 않으니 이왕이면 무선 방식 자동차 타이어 공기주입기 하나 장만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btjD4E

 

메이튼 휴대용 올인원 에어펌프 6000mAh + 30cm연장선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옆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