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얼마전 급하게 잡은 여행으로 갔던 부산 송도해수욕장 포스팅 2편이네요. 저녁으로 꽃게탕에 소주 마시고 잠시 돌아보다가 2차로 방문했던 부산 송도 맛집 1913 조개구이 포스팅입니다.

 

숙소에서 나오면서 봐뒀었는데 괜찮아 보여서 2차로 방문했습니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곳 같습니다. 송도해수욕장 끝쪽 케이블카에서 바로 보입니다.

 

 

 

 

이 날 진짜 정말 추워서 맨손으로 사진 어떻게 찍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부산 송도 맛집 1913 조개구이 전경 사진 한 컷 찍고 들어갑니다.

 

 

 

 

송도가 부산의 나폴리라네요! 송도해수욕장 개장했던 년도가 1913이라서 상호명을 이렇게 정했다고 하네요.

 

 

 

 

먼저 2층으로 안내 받고 올라갔으나 입구쪽 테이블 밖이라서 그냥 1층 구석으로 내려왔습니다. 2층에서는 송도해수욕장도 잘 보이고 케이블카까지 보여서 야경 뷰가 장난 아니더군요.

[부산] 송도해상케...

 

그치만 조용한 것 좋아하는 필자는 그냥 조용하게 먹을 수 있는 1층으로 내려왔습니다.

 

 

 

 

1차에서 이미 한병씩 마셨지만 2차에서도 역시나 대선소주

[서구] 부산비치호...

 

 

 

 

기본으로 새우도 2마리 나오고 조개탕도 나오네요. 필자는 해산물을 못먹지만 몇가지 먹을 수 있는게 그중에서 하나가 조개구이입니다. 조개탕은 안 먹습니다. 비려서요

 

 

 

 

기본 세팅만 됐는데 뭔가 만족한 얼굴인 똥글님.

 

 

 

 

조개구이 먹는 이유가 이 버터 올리고 빨간양념 뿌려서 구워 먹으면 떡볶이 맛 비슷하게 나면서 비린맛이 안 납니다. 그래서 조개구이만 먹습니다.

 

다른 곳에서도 이렇게 나오는지는 모르겠네요. 부산은 이렇게 나옵니다. 태종대, 송도, 해운대 청사포 등.

 

 

 

 

기본으로 이런 국물이 나오면 좋긴 좋지요~

 

 

 

 

요즘 새우에 푹~ 빠져있는데 새우 2마리에도 기분 좋네요.

 

 

 

 

그대는 꽃인가 술인가~  잔 채워주고~

 

 

 

 

부산 송도 맛집 1913 메뉴판입니다. 높은 곳에 있어서 이 각도가 한계였네요.

 

 

 

 

굽는다고 바쁘신 똥글님.

 

 

 

 

주문한 조개구이 小자가 나왔습니다. 조그만 전복도 2개 있네요.

 

 

 

 

가리비부터 올려주고 버터랑 소스 뿌려서 구워줍니다.

 

 

 

전복도 올려주고~

 

 

 

 

몸에는 좋지만 비려서 못 먹는 전복에 버터 구이로 한번 도전해봅니다. 과연 어떨지

 

 

 

 

점점 익어가는 조개.

 

 

 

 

불판에 한판 올리고도 이 정도 남았네요. 가격대비 양도 괜찮은 듯 보입니다.

 

 

 

 

다 익은 걸로 맛보기~

 

 

 

 

불판 빈자리는 또 새로운 조개로 채워줍니다.

 

 

 

 

안주도 준비됐으니 건배~

 

 

 

 

조명이 노란색이라서 음식들이 더욱 더 맛있어 보입니다.

 

 

 

 

이번에는 치즈도 올려서 굽습니다. 태종대나 청사포는 치즈는 없는데 여긴 치즈까지 있어서 좋네요.

 

 

 

 

추운 날씨에 사진 속으로 들어가서 김 모락모락 나는 조개구이에 소주한잔 하고 싶어집니다.

 

 

 

 

치즈는 어떤 음식에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치즈 성애자입니다.

 

 

 

서비스로 나온 새우도 까서 같이

 

 

 

 

오늘은 바닷가 재료들로만 배를 채워서 그런지 참 잘먹는 똥글짱이네요.

 

 

 

 

고기를 안 좋아하는데 매번 나 때문에 고기만 먹다가 해산물 먹으니 정말 잘 먹네요!

 

 

 

 

결코 작지는 않더니만 구워 놓고 껍질 까놓으니 쬐끔한 크기네요.

 

 

 

 

먹으면서 계속 만족하는 표정인 똥글짱.

 

 

 

 

소주도 한병 더 추가해서 계속 달려줍니다.

 

 

 

 

항상 굽느랴 고생이 많으신 똥글님~

 

 

 

 

조그만 조개들은 모아서 도시락에서 졸여줍니다.

 

 

 

 

마지막 조개들은 치즈 듬뿍 올려서 먹어줍니다~

 

 

 

 

흐물흐물 치즈가 제대로 잘 녹았네요.

 

 

 

 

치즈가 아주 잘 녹아서 쭉쭉~ 잘 늘어날 듯 보이네요.

 

 

 

 

역시나 쭉~ 늘어나는 치즈.

 

 

 

 

어머나!  감동적인 맛?

 

 

 

 

꽃게탕에 밥 먹었지만 마무리에 이게 빠지면 섭하죠.

 

 

 

 

볶아져서 나왔지만 살짝 눌러붙어야 더 맛있죠!

 

 

 

 

남은 치즈도 올려주고

 

 

 

 

녹기를 기다리고

 

 

 

 

기다리고

 

 

 

 

지루하게 기다리고

 

 

 

 

펼쳤는데 허접합니다.

 

 

 

 

직원분께서 그 모습을 보시곤 치즈를 듬뿍 가져다주셨네요.

 

 

 

 

이제 좀 제대로 올려진듯

[부산] 송도해상케...

 

 

 

 

제대로입니다.

 

 

 

 

이게 진짜 치즈의 비주얼이죠!

 

 

 

 

호일에 붙은 밥까지 박박 긁어먹다가 호일이 다 찢어졌네요! 크크

 

 

 

 

쿠킹 호일에 붙은 볶음밥이 살짝 아쉬웠나보네요!

 

 

 

 

맛있게 잘 먹고 나갈 준비중

 

 

 

 

맛있게 먹고 기분 좋은지 신나보이네요!

 

 

 

 

부산 송도 맛집 1913 조개구이 전경을 뒤로 컨셉 사진도 찍어주고

 

 

 

 

그렇게 맛있게 먹고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부산 토박이인 고독한 애주가인 필자가 추천하는 송도 맛집. 가보셔도 후회 안 하실겁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옆정
,